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대구 호반써밋 하이브파크 ★ 문의주세요

ㅣ☎ 대표번호: 1600-1286 ☎ 2022. 1. 24. 18:57

대구 호반써밋 하이브파크 홍보관에서 알려드립니다. 안전한 금융거래 및 원활한 진행을 위해 사전 "방문예약" 및 "담당자 지정제"로  홍보관을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이에 방문전 필히 방문예약을 통해서 담당자 지정후 안내를 받아보시기바랍니다.

또한 가격, 조건, 혜택, 호실 등 확인은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안내 드리겠습니다.

계약업무 및 모든 금융거래 와 모든 내용은 해당 홍보관에서만 진행되기 때문에 이점 양지 하시어 이용에 착오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방문예약 안내를 대표번호에서 안내 받으시기 바라겠습니다.

 

 

현재(現在)까지는 부동산(不動産) 가격(價格)이 내려갈 생각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거기에다가 정부(政府)의 규제(規制)까지 더해져 정말(正말) 내 집 마련이 너무 부담스러워지고 있는데요. 이러한 가운데에서 청약(請約) 통장(通帳)을 제대로 관리(管理)하지 못해 이러한 물건(物件)을 노리지 못하는 분들이 많이 찾고 있는 물건(物件)이 바로 임대형(賃貸型) A.P.T입니다.

 

 

 

 

 

오늘의 사업지(事業地)인 대구 호반써밋 하이브파크는 해당(該當) 지역(地域)에서도 제일(第一) 번화가(繁華街)로 불리는 칠성동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정확(正確)한 사업지(事業地) 주소(住所)는 북구(北區) 칠성동 2가(街) 725번지(番地) 일대(一帶)로 주변(周邊)으로 일상(日常) 인프라가 빠지지 않고 갖춰진 곳입니다. A.P.T 446세대(世代)와 officetel, 근린일상시설(近隣日常施設)로 이루어져 있어 살기에 빠짐 없이 좋은 곳입니다.

 

 

 

 

 

 

일단(一旦) 교통편(交通便)부터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제일(第一) 근접(近接)한 역(驛)은 3호선(號線) 북구청역(北區廳逆)으로 두 발로도 갈 수 있는 거리(距離)에 있습니다. 거기에다가 조금만 더 이동(移動)을 하면 1호선(號線) 대구역이 나오게 되는데요. 두 군데 다 버스도 물론(勿論)이고 마련되어 있으므로 접근(接近)이 어려운 곳은 아닙니다.

 

 

 

 

 

자차(磁差)를 사용(使用)하면 훨씬 편(便)하게 이동(移動)이 가능(可能)합니다. 주변(周邊) 국도(國道)를 따라다니면 대구(大邱) 전(全) 지역(地域)으로 무리(無理) 없이 갈 수 있을뿐더러 칠성 고가(高架) 차도(車道)와 경부(京釜) 고속도로(高速道路), 중앙 고속도로(高速道路) 등(等)으로 진출(進出)이 가능(可能)한 길목에 있으므로 주위(周圍)의 도시(都市)로도 충분히(充分히) 이동(移動)이 가능(可能)한 곳입니다.

 

 

 

 

 

 

거기다 기차(汽車)의 입지(立地)도 좋습니다. 대구역은 물론(勿論)이고 케이티엑스를 탈 수 있는 동대구역이 그리 멀리 있지 않아서 버스로 바로 이동(移動)할 수 있습니다. 그럼 서울까지 굳이 운전(運轉)을 안해도 갈 수 있을뿐더러 주변(周邊) 도시(都市)까지 차(車)가 없어도 못 가는 곳이 없겠습니다.

 

 

 

 

 

 

대구 호반써밋 하이브파크의 제일(第一) 큰 장점(長點)이라고 한다고 합니다면 배후(背後) 단(單)/지에 있습니다. 대구(大邱) 제(第) 3보통산업단(普通産業團)/지가 바로 A.P.T 뒤편(뒤便)으로 있어서 해당(該當) 공간(空間)에서 일을 하시는 경우(境遇)에는라면 직주(直走) 근접(近接)의 premium까지 가지고 갈 수 있습니다. 더불어서 서대구(西大邱) 보통산업단(普通産業團)/지(知)와 성서(聖書) 단(單)/지까지 기업(企業)들이 어우러져 있는 곳에서 당(黨) 사업지(事業地)가 그리 멀리 떨어져 있지 않아 저녁이 있는 삶을 영위(營爲)할 수 있겠습니다.

 

 

 

 

 

또 대구 호반써밋 하이브파크 주변(周邊) 입지(立地)도 좋습니다. 일단(一旦) 단(單)/지 바로 옆에 대형(大型) Mart인 이Mart가(家) 자리하고 있어서 식료품(食料品)을 사기가 좋은 곳입니다. 그리고 주변(周邊)으로 식당(食堂)이나 은행(銀行), 병원(病院) 등(等) 집 주변(周邊)으로 있어야 할 것들은 모두 갖춰져 있으며 단(單)/지 내(內) 상가(商家)도 있으니 살면서 불편(不便)한 점(點)은 따로 없겠습니다. 

 

 

 

 

 

대구(大邱)의 명물(名物)이라고 할 수 있는 찜갈비 거리와 동성로 로데오거리, 교동 귀금속(貴金屬) 거리 등(等) 특화(特化)된 동네(洞네)가 사업지(事業地)와 멀지 않아서 여러 문화(文化)를 체험(體驗)할 수 있다고 합니다는 이점(利點)도 있습니다. 이곳 주변(周邊)으로 시장(市場)도 형성(形成)되어 있으니 식료품(食料品)의 경우(境遇)에는 신선도(新鮮度)를 비교(比較)하면서 살 수 있다고 합니다는 장점(長點)이 있습니다.

 

 

 

 

 

 

대구 호반써밋 하이브파크바로 앞으로 또 대구(大邱) 야구장(野球場)을 비롯하여 여러 운동(運動)을 즐길 수 있는 콤플렉스가 크게 자리를 하고 있는데요. 빙상장도(氷上場度) 있다고 하고 스쿼시를 할 수 있는 곳 등(等) 따로 공간(空間)이 마련되어야 즐길 수 있는 운동(運動)들을 할 수 있는 곳이 대거(大擧) 마련되어 있으니 특별히(特別히) 몸을 쓰는 취미(趣味)가 있으신 분들에게 더욱 좋겠습니다.

 

 

 

 

 

침산(針山) 공원(公園)도 사업지(事業地) 쪽으로 크게 자리를 하고 있습니다. 가볍게 산책(散策)을 하기 위해 걸어갔다 오는 것도 좋고 꽤 넓은 부지(敷地)를 자랑하기 때문에 조깅은 물론(勿論)이고 산행(山行)까지 강도(强度) 높은 운동(運動)도 가능(可能)한 곳이 있으니 상황(狀況)과 필요(必要)에 따라 주변(周邊) 지형(地形)을 잘 사용(使用)해 주시면 더욱 좋겠습니다.

 

 

 

 

 

 

해당(該當) 사업지(事業地)에서  좀 이동(移動)을 하면 금호강(琴湖江)에서 나온 강(江)이 하나 자리를 하고 있는데요. 주변(周邊)으로 수변(水邊) 공원(公園)도 잘 되어있다고 하고 사람들이 충분히(充分히) 다닐 수 있게끔 길을 만들어 두었기 때문에 운동(運動)을 하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그리고 제일(第一) 특화(特化)되어 있는 것이 바로 자전거(自轉車)로 끌고 갔다가 돌아오게 된다고 합니다면 충분히(充分히) 운동(運動)을 할 수 있는 거리(距離)에 있습니다.

 

 

 

 

 

대구 호반써밋 하이브파크아파텔 주변(周邊)으로는 문화일상(文化日常)을 즐길 수 있는 공간(空間)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대구(大邱) 오페라house가 바로 옆 동(洞)으로 있어서 구경을 하기에도 좋고 영화(映?)나 다른 볼거리 즐길 거리 등(等)이 함께 있어서 아이와 함께 일상(日常)하시는 경우(境遇)에는에는 체험학습(體驗學習)을 하기에도 좋은 지역(地域)이 될 수 있겠습니다.

 

 

 

 

 

물론(勿論)이고 대구 호반써밋 하이브파크 해당(該當) 사업지(事業地)는 가족(家族) 단위(單位)의 입주(入住)도 충분(充分)한 곳입니다. 따라서 아이들이 다닐 수 있는 학교(學校)의 입지(立地)도 신경(神經) 써서 보셔야 하는데요. 칠성(七星) 초(初).등.학(學).교가(校歌) A.P.T 단(單)/지 내(內)에 있어서 걸어서 충분히(充分히) 갈 수 있습니다. 거기에다가 중학교(中學校)와 고등학교(高等學校) 모두 굳이 버스를 타지 않아도 되는 곳에 있으니 아이가 성인(成人)이 될 때까지의 교육(敎育)에는 문제(問題)가 없습니다.

 

 

 

 

 

대구 호반써밋 하이브파크의 내부(內部)를 살펴보면 판상형(板狀型)과 타워형(形) 두 가지 type으로 공급(供給)이 되고 있습니다. 그만큼 선정(選定)의 폭(幅)이 다양하기 때문에 인기(人氣)하시는 세대(世代)를 선정(選定)할 수 있는데요. 특별히(特別히) 4Bay 판상형(板狀型)의 경우(境遇)에는 통풍(通風)도 잘 되고 일조량(日照量)도 어느 정도(程度) 있으며 가족(家族) 단위(單位)로 살기 좋은 84제곱미터로 형성(形成)되어 있어서 제일(第一) 선호(選好)가 많을 것으로 보입니다.

 

 

 

 

 

내부(內部)는 가변형(可變型) 벽체(壁體)가 있는데요. 내(內) mind대(臺)로 공간(空間)을 재배치(再配置)하고 인테리어를 할 수 있어서 요즘같이 집에 있는 time이 길어지는 경우(境遇)에는에도 항상(恒常) 새로운 실내(室內)를 즐길 수 있습니다. 거기에다가 붙박이장(붙박이欌)과 수납장(收納帳)이 설계(設計)되어 있다고 하고 마감재(마감材)도 재료(材料)에 신경(神經) 써서 마무리 지었기 때문에 입주(入住)를 하면 더 mind에 드실 것입니다.

 

 

 

 

 

 

대구 호반써밋 하이브파크 당(黨) 사업지(事業地)의 내부(內部) 발코니도(度) 눈여겨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냥 그대로 사용(使用)하시게 된다고 하며 나만의 작은 정원(庭園)이나 물을 mind껏 쓸 수 있는 공간(空間)이 될 수 있습니다. 또 확장(擴張)을 선정(選定)하게 된다고 하며 그만큼 실내(室內) 면적(面積)이 넓어지게 되니 개방감(開放感)을 느낄 수 있겠습니다.

 

 

 

 

 

대구 호반써밋 하이브파크 community 시설(施設)도 빠트리지 않고 자리를 하고 있습니다. fitnesscentar나 GXroom이 형성(形成)되어 있어 입주민(入住民)들의 건강(健康)을 책임지고 있으며 골프연습장(演習場) 등(等) 취미일상(趣味日常)도 즐길 수 있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작은 도서관(圖書館) 등(等)의 공간(空間)도 따로 마련되어 있으므로 남녀노소(男女老少)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간(空間)으로 거듭나게 될 것입니다.

 

 

 

 

 

대구 호반써밋 하이브파크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임대(賃貸) A.P.T 물량(物量)으로 나와 있습니다. 장점(長點)으로 보자면 청약(請約) 통장(通帳)이 필요(必要) 없고 내가 어디에 살고 있는지와 무관(無關)하게 신청(申請)을 하실 수 있습니다. 만(滿) 19세(歲) 이상(以上)이면 도전(挑戰)이 가능(可能)한다고 하며 추첨(抽籤)으로 진행(進行)을 하고 있으므로 따로 관리(管理)해야 하는 점수(點數)도 없으니 도전(挑戰)하기가 좋은 곳입니다.

 

 

 

 

 

또 입주(入住)를 하기 전(前)이나 하고 나서 양도한정(讓渡限定)이 없는데요. 사업(事業) 주체(主體)가 승인(承認)을 할 경우(境遇)에는 임차권(賃借權)을 언제든지 거래(去來)할 수 있다고 합니다는 장점(長點)도 있어서 바로 현금(現金)으로 바꿀 수도 있습니다. 세금(稅金)에서도 약간(若干) 멀어진 곳이라 취득세(取得稅)나 재산세(財産稅)에 영향(影響)이 없으니 정말(正말) A.P.T를 거래(去來)하면 신경(神經) 써야 할 것들이 줄어들어 그만큼 부담(負擔)이 없겠습니다.

 

 

 

 

 

 

내가 가지고 있는 주택(住宅) 수(數)에도 포함(包含)이 되고 있지 않습니다. 가지고 있는 거주지(居住地)가 따로 있어도 청약(請約) 자격(資格)에 한정(限定)이 없고 재당첨(再當籤) 한정(限定) 규정(規定)과도 무관(無關)하여 이미 당첨(當籤)이 된 A.P.T를 가지고 있는 분들도 충분히(充分히) 도전(挑戰)을 하실 수 있는 물건(物件)입니다.

 

 

 

 

 

대구 호반써밋 하이브파크 당(黨) 사업지(事業地)는 임대차(賃貸借)와 더불어서 매수(買收) 예약(豫約)으로 진행(進行)을 하고 있습니다. 계약금(契約金)을 일단(一旦) 지불(支拂)을 하고 중도금(中途金)의 경우(境遇)에는 회차(廻車)를 나누어서 입금(入金)을 하시면 되는 방식(方式)으로 되어 있어서 금액적(金額的)인 부담(負擔)도 덜할 수 있으며 최소(最小) 10년간(年間) 저렴(低廉)한 가격(價格)에 장기(長期) 거주(居住)를 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거주(居住)를 하는 입지(立地)가 정말(正말) 좋습니다. 주변(周邊)으로 대형(大型) Mart와 문화일상(文化日常)을 즐길 수 있는 곳까지도 멀지 않고 아이들을 위한 학교(學校)도 있습니다. 또 단(單)/지 내부(內部) community 시설(施設)도 빠지지 않고 있으니 이목(耳目)이 있으신 분들은 이번(이番) 기회(機會)를 놓치지 마시고 신청(申請)해 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