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힐스테이트 더 운정 ★분양가 & 모델하우스★

ㅣ☎ 대표번호: 1600-1286 ☎ 2022. 2. 4. 20:00

 

힐스테이트 더 운정 홍보관에서 여러분들을 모시고 있습니다. 이곳에 방문을 생각을 하고 있다면 미리 예약을 하신후 내방을 부탁드립니다. 그냥 오시면 관람에 불편함이 있다고 하니 참조 바랍니다. 아래 온라인상담예약을 남겨 주시면 더욱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온라인상담예약 바로가기~~~

 

관심고객등록 힐스테이트 더운정

상담문의를 남겨주시면 바로 휴대폰으로 답변해 드리며 홍보관 주소를 즉시 보내드립니다.

form.office.naver.com

 

 

 

힐스테이트 더 운정 서해선(西海線)의 파주(坡州) 연장사업(延長事業) 추진(推進)이 가시화(可視化)되기 시작(始作)하면서 운정신도시(雲井新都市) 내 움직임들이 바빠지고 있습니다. 부동산시장(不動産市場) 내(內)에서부터 기대감(期待感)이 감돌고 있는데요.파주시에서부터 서해선(西海線) 파주연장사업(坡州延長事業)의 추진기획서(推進企劃書)를 국토교통부(國土交通部)에 제출(提出)하고 사업기획(事業企劃) 승인(承認)을 요청(要請)한 모습란 것이 보여지고 있어 기대감(期待感)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국토교통부(國土交通部)가 사업(事業)을 승인(承認)하면 올해에는 관계기관(關係機關) 위수탁협약(受託協約) 체결(締結)을 통하여 설계(設計) 및 기공(氣孔)이 시범(示範)될 계획(計劃)이란 걸 알 수 있기에 미리 이 개발기획(開發企劃)에 따른 움직임들을 해보려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답니다.개발 호재(好材)가 쏟아지는 곳에서부터 분.양성이 뛰어나고 투자가치(投資價値) 또 우수(優秀)하다고 합(合)니다고 인정(認定) 받고 있는 파주(坡州) 힐스테이트 더운정이 앞서 말한 호재(好材)에 의(依)한 뜨거운 과심(科心)들을 함께 바라보기에 좋은 현장(現場)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힐스테이트 더 운정 거주(居住)트렌드를 파악(把握)하고 형성(形成)했다고 합(合)니다고 해도 과언(過言)이 아닐 정도(程度)로 수요층(需要層)들의 만족감(滿足感)을 이끌어내는 요소(要素)들이 대부분(大部分)이라고 하여 눈길이 집중(集中)되고 있습니다.A.P.T로 규제(規制)가 집중(集中)되어 여파(餘波)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대체(代替)해볼 수 있는 상품(商品)으로도 여겨지고 있습니다. 대체(代替) 거주지(居住地)에 대(對)한 수요(需要)가 상승(上昇)함에 따라서 파주(坡州) 힐스테이트 더운정에 대(對)한 수요(需要)도 충분히(充分히) 터득가(攄得價) 가능(可能)함이 보여지고 있습니다.사업지가 속(屬)하게 되는 운정신도시만(雲井新都市萬) 하더라도 적절(適切)하게 들어설 수 있는 현장(現場)의 입지(立地)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500만평(萬坪) 범위(範圍)로 개발(開發)되는 구역(區域)이자 1,2지구(地區)는 이미 준공(竣工)한 모습에서 3지구(地區)가 23년(年) 마무리 될 계획(計劃)을 앞두고 있어 곧 다가올 개발(開發) 마무리에 대(對)한 기대감(期待感)이 넘치는 모습이죠.

 

 

 

 

힐스테이트 더 운정 신도시(新都市)가 마무리된다고 합(合)니다고 하면 9만(萬) 7천여명(千餘名) 이상(以上)의 인구(人口)가 구성(構成)된다고 합(合)니다고 하고 거주(居住) 여건(與件)까지도 지금(只今) 현재(現在)에서 더욱이 발전(發展)되어 마무리 된다고 합니다고 하네요.이러한 신도시(新都市)의 편리(便利)함과 쾌적(快適)함을 누려보면서 나타나게 된다고 합니다는 파주(坡州) 힐스테이트 더운정은 범위(範圍)에서도 압도적일(壓倒的日) 것이라고 하여 눈길을 집중(集中)시켜보고 있습니다. 파주(坡州)와 수도권(首都圈) 내(內)에서 land mark로 우뚝 설 수 있을 만큼의 범위(範圍) 클래스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바로 3413세대(世代)를 제공(提供)할 계획(計劃)이라고 하여 범위(範圍)에서부터 집중(集中)해볼 수밖에 없는 사업지(事業地)로 여겨지고 있어요.특별히 주상복합단(住商複合團)/지(知)로 구성(構成)된다고 합니다는 강점(强點)도 품고 있는 터라 투자가치(投資價値) 인상(引上)에 대(對)한 기대감(期待感)이 남다르게 형성(形成)되고 있습니다. 주상복합단(住商複合團)/지에 대(對)한 기대감(期待感) 및 만족감(滿足感)도 현(現) 부동산(不動産) 시장(市場) 내(內)에서 뜨거운 반응(反應)이 나타나고 있는 만큼 제공(提供) 모습에 따른 메리트도(度) 상당(相當)할 것으로 예상(豫想)됩니다.수요터득가 제대로 될 수 있을까에 대(對)한 궁금증(궁금症)도 더해질 수 있습니다. 이 지역(地域)을 보면 인원(人員)과 가구수(家口數)가 지속적(持續的)으로 상승(上昇)하고 있는데 제공(提供)은 부족(不足)한 모습라고 할 수 있어 충분히(充分히) 가능(可能)할 것으로 예상(豫想)해보게 됩니다.

 

 

 

 

힐스테이트 더 운정 약(約) 50만명(萬名)에 육박(肉薄)하고 있는 모습에 가구당(家口當) 구성원(構成員)은 감소(減少)하는 중(中)이라고 할 수 있어 2-3인(人)이 거주(居住)하기에 적합한 중소형(中小型) 평형대(坪型臺) 제공(提供)을 기다리는 수요(需要)가 굉장(宏壯)한 상황(狀況)이랍니다.신도시 인원(人員)의 경우(境遇)에는 파주시 전체(全體)에서도 약(約) 40퍼센트를 차지할 정도(程度)로 굉장(宏壯)한 비율(比率)이라고 할 수 있어 수요(需要) 터득(攄得)는 충분히(充分히) 가능(可能)할 것으로 예상(豫想)됩니다. 수요층(需要層)들이 원(願)하는 니즈를 고스란히 표현(表現)해주는 모습로 제공(提供)된다고 합(合)니다고 하는 현장(現場)이라 더욱이 자연스럽게 이끌어당기는 모습들을 보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넉넉한 수요(需要) 터득가(攄得價) 가능(可能)한 것은 다른 이유(理由)에서도 발견(發見)됩니다. 현장(現場)에서 반경(半徑) 15킬로미터 이내(以內)에서부터 여러 산단(産團)들이 밀집(密集)된 것을 보게 돼 직주근접(直走近接) 요소(要素)까지 갖춘 곳을 원(願)하는 수요(需要)까지 흡수(吸收)해보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힐스테이트 더 운정 파주탄현중소기업단(坡州炭峴中小企業段)/지 등(等)과 같은 국가산단(國家産團)이 형성(形成)되어 있다고 하고 오산(烏山) 보통산단(普通産團), 축현보통산당(普通山堂) 등(等) 산업단(産業團)/지까지 밀집(密集)되어 있는 모습라서 수요(需要) 터득(攄得)는 여기에서만 하더라도 상당(相當)할 것으로 보인답니다.법원 1,2,산업단(産業團)/지(誌)의 구성(構成)까지 계획(計劃)되어 있는 모습을 보면 수요(需要)는 지금(只今) 현재(現在)에서 머무는 것이 아니라 대폭(大幅) 상승(上昇)할 것으로도 보입니다.현재의 인프라를 보더라도 충분히(充分히) 신도시(新都市)이지만 부족(不足)함 없이 지낼 수 있을 것이라는 걸 알 수 있는데요.앞으로 나타나게 될 개발(開發) 호재(好材)로 인한 가치(價値) 인상(印象)이 기대(期待)되는 면(面)이 꽤나 크게 형성(形成)되어 있어 이를 잡아보려는 움직임들이 더욱 활발(活潑)해지고 있습니다. GTX-A노선(路線) 개발(開發) 호재(好材)만 하더라도 그러한 모습들을 많이 볼 수 있어요.

 

 

힐스테이트 더 운정 동탄(東灘) 구간(區間)까지 연결(連結)하는 노선(路線)으로 23년(年) 완성(完成) 계획(計劃)이라서 곧 다가올 호재(好材)로 여겨지고 있죠. 기존(旣存) 1time 소요(騷擾)로 접근(接近)이 가능(可能)했던 것을 40분(分) 이상(以上) 줄여보면서 이동(移動)해볼 수 있을 것이라고 하여 교통호재(交通好材)에 따른 가치(價値) 인상(引上) 및 지가인상(價引上)이 예사롭지 않을 것이라고 예상(豫想)되고 있습니다. GTX-A노선(路線)을 사용(使用)해보면 연신내까지 15분(分)이면 도달(到達)해보게 되는 교통망(交通網)이 뚫리게 되고 서울역(서울驛)과 삼성(三星)까지는 25분(分)이면 접근(接近)이 가능(可能)해져 이 방향(方向)으로의 직주근접(直走近接) 여건(與件)이 갖춰지길 원(願)하는 분들까지도 모여들 것으로 생각듭니다.GTX노선에 대(對)한 story 말고도 서해선 복선전철(複線電鐵) 등(等)에 대(對)한 개발(開發) 기획(企劃)들이 많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서해선 복선전철(複線電鐵)의 경우(境遇)에는 대곡-소사(掃射)로 이어지는 교통개발(交通開發)이라 완성(完成) 후(後) 충남(忠南) 홍성(洪城)까지도 다이렉트로 나아갈 수 있는 교통망(交通網)을 잡아보게 된다고 합니다고 합니다. 대곡역(役)을 사용(使用)해서 김포공항(金浦空港)이나 부천(富川) 등(等)까지 진입(進入)하기 용이(容易)한 환경(環境)이 펼쳐져 지역적(地域的)으로도 흡수(吸收)되는 인구(人口)가 나날이 즐가(加)할 수밖에 없을듯 합니다.

 

 

힐스테이트 더 운정 교통호재(交通好材)만이 아니라 메디컬클러스터 & 테크노밸리가 23년(年)부터 24년(年)까지 개발(開發)된다고 합(合)니다고 합니다. 이로 인한 가치(價値) 인상(引上)은 상상(想像) 이상(以上)일 것이라고 하여 주택(住宅) 유효(有效) 인구(人口) 흡수(吸收)는 물론(勿論)이고 상승세(上昇勢)를 따라가기 위한 제공(提供) 소식(消息)도 다양하게 들려올 것으로 보입니다.충분히 지역적(地域的)으로도 수요(需要)를 터득(攄得)하기에 충분(充分)함을 보여주는 곳에 자리한다고 합니다고 할 수 있는 파주(坡州) 힐스테이트 더운정에 대(對)해서 간단(簡單)하게나마 살펴봤습니다. 왜 이렇게 눈길이 집중(集中)되고 있는 것인지 조금만 살펴보더라도 너무 잘 파악(把握)해볼 수 있는 충분(充分)한 입지(立地)와 범위(範圍)라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고객들의 니즈를 표현(表現)해보는 공간(空間)으로 형성(形成)돼 눈길을 집중시키고 있으므로 이러한 공간(空間)을 마주해보고 싶었던 분들은 파주(坡州) 힐스테이트 더운정에서부터 누려보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