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남대전 힐스테이트 상담문의

ㅣ☎ 대표번호: 1600-1286 ☎ 2021. 10. 19. 14:51

남대전 힐스테이트 초도(草島) 프/리/미(美)/엄(嚴)의 가치(價値)

 

 

과거(過去)와 달리 현재(現在)는 소형가구(小型家口)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趨勢)라 할지라도 부동산(不動産) 상품(商品) 중(中)에서 꾸준한 선호(選好)를 끌고 있는 것이 바로 대단*지 A*P*T가(家) 아닐까 합니다. 무엇보다도 현재(現在) 정부(政府)의 부동산(不動産) 규제정책(規制政策)은 꾸준히 고강도(高强度)를 유지(維持)하고 있기에 이에 따라 내 집 마련이라는 꿈이 어려워진 것이 사실(事實)이기도 합니다. 

 

 

 

 

 

규제정책(規制政策)의 강도(强盜)가 언제쯤 낮아질 지는 기약(期約)이 없고 혹여(或如) 그렇다 하더라도 현재(現在) 물가(物價)의 가치(價値)가 나날이 인상(引上)하는 만큼 집값은 꾸준히 높아질 수밖에 없다고 한답니다는 것입니다. 남대전 힐스테이트 하지만 이 가운데 초도(草島) 프/리/미(美)/엄(嚴)이 따르고 거주환경(居住環境)에 있어 입지(立地)까지 모두 탄탄한 남대전 힐스테이트의 분(分)*양권(量權)은 청약(請約)과 상관없이(相關없이) 지역주택조합(地域住宅組合) 방식(方式)으로 진행(進行)되기에 집값에 대(對)한 거품이 현저히(顯著히) 적어 투자(投資)의 가치(價値)로도 거주(居住)마련에도 이번(이番) 기회(機會)가 절호(絶好)의 찬스가 아닐까 싶은데요. 

 

 

 

 

 

 

남대전 힐스테이트는 APT 제공면적(提供面積) 중(中)에서 제일(第一) 선호(選好)가 굉장(宏壯)한 84타(打)입 4bay 단일(單一) 상품(商品)으로만 이루어져 있습니다. 짜임한(韓) 상이(相異)하기에 현재(現在) 거주사용(居住使用)에 있어 알맞은 것으로 선정(選定)지만 두시면 되는데요. 더욱이 84m2 A타입의 경우(境遇) 요즘 인기(人氣)하는 ㄷ자(字) 주방(廚房)짜임로 설계(設計)가 되어 굉장(宏壯)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주부(主婦)들에게는 실일상(日常)에 있어 유용(有用)하기에 더욱 그럴 수밖에 없을까 생각이 드는데요. 이외(以外)에도 각(各) 타입마다 특징(特徵)을 가지고 있습니다. 

 

 

 

 

 

남대전 힐스테이트 B타입은 2면(面) 개방(開放)짜임로 작은 룸 두 개(個)가 연달아 이어져 있다고 한답니다는 것이 특징(特徵)인데요. 어린 자녀(子女)들이 있는 집이라면 유용(有用)한 짜임 아닐까 합니다. 또 C타입의 경우(境遇) 3면(面) 개방형(開放形)으로 A*P*T에서는 보기 드문 짜임이기도 합니다. 11자(字) 주방(廚房)으로 다이닝룸까지 포함(包含)하고 있어 공간사용(空間使用) 면(面)에서 뛰어난다고 한답니다는 장점(長點)도 있는 것인데요. 그렇기에 짜임부분(部分)에서는 월등히(越等히) 뛰어난 공간(空間)을 자랑하고 있기도 합니다. 

 

 

 

 

 

또 단(單)*지 내 부대시설(附帶施設)과 근린일상시설(近隣日常施設)이 설계(設計)되며 지하(地下) 3층(層) 지상(地上)29층(層) 높이로 전체(全體) 공동주택(共同住宅) 554세대(世代)가 들어올 계획(計劃)입니다. 그렇기에 똑같은 제공면적(提供面的)이라 할 지라도 해당(該當) A*P*T는 타사(他社)에 비해 보다 실용적(實用的)이고 사용성(使用性)이 좋은 평수(坪數)를 기대(期待)해볼 수 있겠습니다. 더욱이 세대(世帶) 수(數)가 많더라도 이에 불편(不便)함이 없도록 주차대수(駐車臺數)는 총(總) 726대(臺)로 법정표준(法廷標準) 15퍼센트 이상(以上) 넉넉하여 실(實) 거주(居住)에 있어 편의성(便宜性)이 상당히(相當히) 많을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해당(該當) 단(單)*지는 브랜드의 걸맞게 일상권(日常卷), 교통(交通), 교육(敎育), 숲세권(勢圈) 등(等) 모든 입지(立地)가 탄탄하다고 한답니다는 점(點)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제일(第一) 먼저 우리가 일상(日常)에 있어 잦은 불편(不便)함을 겪는 것이 바로 교통권(交通圈)이라 할 수 있는데요. 해당(該當) 단(單)*지는 케이티엑스 대전역(大田驛)과 대전지하철(大田地下鐵)1호선(號線) 그리고 편암(片巖)아이씨(氏)와 남대전(男大前)아이씨(氏)가 근처(近處)에 자리하고 있어 전국쾌속교통망(全國快速交通網)을 누려볼 수 있습니다. 이는 중부권(中部圈)의 제일(第一) 중심지(中心地)에 자리하고 있는 만큼 경부(京釜)와 서해안(西海岸), 호남(湖南) 고속도로(高速道路)를 모두 한 자리에 지닌 구역(區域)으로 사통발달(私通發達)의 최고(最高) 요지(要地)라 말할 수 있는 것인데요. 광역시(廣域市) 중(中)에서 제일(第一) 교통(交通) 면(面)은 월등(越等)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특별히(特別히) 남대전 힐스테이트는 학세권(學勢圈) 형성(形成)이 우수(優秀)해 단(單)*지 앞 산내초등학교(山內初等學校)와 은어(銀魚)송 초교가(初校價) 자리하고 있으며 이외(以外)에 가오 초등학교(初等學校), 중학교(中學校), 신일 여고(女高)까지 5개(個)의 학군(學群)을 두루 갖춘 곳이기도 합니다. 때문에 주변(周邊)으로 사교육(私敎育) 권(卷)으로 학원(學院)과 도서관(圖書館), 사립시설(私立施設)까지 두루 잘 형성(形成)되어 있으므로 자녀(子女)들의 최고(最高)의 교육권(敎育權)이라 이야기를 하기도 하는데요. 이렇게 자녀교육(子女敎育)에 있어 우수(優秀)한 환경(環境)은 추후(追後) 집값 형성(形成)에도 큰 부분(部分)을 차지하기에 굉장히(宏壯히) 메리트 있는 부분(部分)이기도 합니다. 이뿐만 아니라 산내(山內)에는 119와 파출소외(派出所外)에도 주민(住民)센터 등(等) 여러 공공기관(公共機關)이 자리하고 있어 실질적(實質的)인 일상(日常)에서 공적(公的) 업무(業務)도 모두 일상반경(日常半徑) 안에서 처리(處理)가 가능(可能)해 이 또 장점(長點) 중(中) 하나로 속(屬)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무엇보다 남대전 힐스테이트 해당(該當) A*P*T의 최대(最大) 강점(强點)은 조(兆)*망(網)*권(卷)이라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수요(需要)에 있어서도 굉장(宏壯)한 선호(選好)를 누리고 있는데요. 이 또 삭막(索莫)한 도시(都市) 예상(豫想)과는 달리 모든 인프라를 갖추고 있음에도 조*망(網)*권(卷)까지 더해졌다고 한답니다면 이에 따라 집값은 덩달아 인상세(引上勢)를 탈 수밖에 없는 것이죠. 특별히(特別히) 현재(現在) 부동산(不動産) 시장(市場)에서는 조망(眺望)에 대(對)한 거주가치(居住價値)를 높이 평가(評價)하고 있어 굉장(宏壯)한 분들의 눈길이 집중(集中)되는 상품(商品)이기도 한 것입니다. 때문에 남대전 힐스테이트는 전체(全體) 남향(南向)을 이루고 있으며 각각(各各)의 동(洞)마다 서로 직접적(的)인 간접(間接)이 없어 조(兆)*망(網)*권(卷)과 함께 일*조(兆)*권(卷)까지 함께 누려보실 수 있습니다.

 

 

 

 

 

더군다나 남대전 힐스테이트 이곳은 숲세권(勢圈)까지 갖추고 있어 거주(居住)의 쾌적(快適)함까지 가지고 있다고 한답니다는 것입니다. 과거(過去)에서부터 지금(只今)까지 부동산(不動産) 선정(選定)에 있어 개발호재(開發好材)와 입지(立地)는 전유물(專有物)처럼 전(傳)해져 왔다고 한답니다면 현재(現在)는 얼마나 삶에 있어 쾌적(快適)한 환경(環境)과 반경(半徑)을 이루고 있는지에 대(對)해 중점(重點)을 두고 있는데요. 이에 따라 남대전 힐스테이트는 주변(周邊)으로 자연경관(自然景觀)마저 누려볼 수 있는 보문산 자연공원(自然公園)과 자연보존생태림(自然保存生態林) 그리고 식장산까지 인접(隣接)해 있어 말 그대로 자연(自然)인프라가 갖춰진 적합의(敵合意) 입지(立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것 또 단순히(單純히) 주변(周邊)에 녹지(綠地)가 자리하고 있다고 한답니다는 것에 초점(焦點)을 둘 것이 아니라 계절(季節)에 따라 이로운 영향(影響)이 주어지기에 부동산(不動産) 시세(時勢)에 있어서도 현재(現在)는 빼놓을 수 없는 부분(部分)이라는 것인데요. 

 

 

 

 

 

 

이외(以外)에도 일상권(日常圈)에 있어 문화일상(文化日常)은 물*론 상업권(商業圈)까지 주변(周邊)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실일상(日常)에 필요(必要)한 마트뿐만 아니라 패션아일랜드와 대형상가(大型商街)들이 단(單)*지 중심(中心)으로 형성(形成)되어 있기에 원 스톱 일상(日常)인프라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일상여건(日常餘件)에 빼놓을 수 없는 부분(部分)이기도 하(下)*며 이를 거주지(居住地) 중심(中心)으로 갖추어져 있다고 한답니다면 남대전 힐스테이트그에 따라 편의성(便宜性)은 물*론 만족도(滿足度)도 마저 높아질 수 없다고 한답니다는 것이죠. 막상 일상반경(日常半徑) 내 이러한 편의시설(便宜施設)이 마련되어있지 않는다면 상당히(相當히) 불편(不便)함을 적지 않게 느끼기도 합니다. 하지만 해당(該當) 대단*지 APT는 주변(周邊)으로 중소형(中小型) 상권(商圈)들이 두루 갖추어진 만큼 실일상(日常)에 유용(有用)함은 물*론 편리(便利)함까지 동시(同時)에 가져볼 수 있다고 한답니다는 것입니다.

 

 

 

이미지 10

 

 

 

특별히(特別히)나 집 내부(內部)에는 하(下)이오티 시(時)/스/템을 도입(導入)하여 AI서비스를 사용(使用)해볼 수 있는데요. 남대전 힐스테이트 이는 사물(事物)인터넷으로 빌트인 가구(家口)의 연동(聯動)과 공동현관(共同玄關)스마트폰 키 엘리베이터 호출(呼出), 일상정보(日常情報), 음악(音樂), 키즈, 교육(敎育)까지 모두 스마트제어(制御)가 가능(可能)한 네트워크를 말하는 것인데요. 더욱이 단순(單純)한 시(詩)/스/템이 아닌 빅데이터를 기반(基盤)으로 하여 대화형(對話型) 또는 개인(個人)맞춤형(型), 자동제어형(自動制御刑)으로 사용(使用)이 가능(可能)한 만큼 현재(現在)에 있어 제일(第一) 극대화된 편의성(便宜性)을 가져볼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현재(現在) 부동산(不動産) 시장(市場)은 근접(近接)하기 힘든 매수가(買收價)로 치솟고 있습니다. 대문(大門)에 내집마련이라는 꿈을 제대로 실현(實現)해볼 수 있는 기회(機會)마저 빼앗고 있다고 한답니다는 것인데요. 

 

 

 

 

 

하지만 이번(이番) 분(分)*양(量)은 청약(請約)에 한정(限定)이 따르지 않고 그에 따른 조건(條件) 또 세대주(世帶主) 또는 세대(世代)원이 모두 무주택자(無住宅者)인 경우(境遇)와 전용면적(專用面積) 85m2 이하(以下)의 1채 보유(保有) 중(中)인 세대주(世帶主)는 모두 신청(申請)해볼 수 있는 만큼 청약(請約)에 비해 누구나 도전(挑戰)해볼 수 있는 표준(標準)으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더욱이 분(分)*양(量) 시(時)에는 추후(追後) 시세대(市勢對)한 차익(差益)까지 누려볼 수 있는 만큼 입지조건(立地條件)에서 월등히(越等히) 뛰어난 남대전 힐스테이트 해당(該當) A*P*T에서 내집마련의 꿈을 한번(番) 실현(實現)해보시기를 적극(積極) 권(勸)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