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샵 일산 엘로이  홍보관에서 알려드립니다. 더샵 일산 엘로이 에서는 안전한 금융거래 및 원활한 진행을 위해 사전 "방문예약" 및 "담당자 지정제"로  홍보관을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이에 방문전 필히 방문예약을 통해서 담당자 지정후 안내를 받아보시기바랍니다.

또한 가격, 조건, 혜택, 호실 등 확인은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안내 드리겠습니다.

계약업무 및 모든 금융거래 와 모든 내용은 해당 홍보관에서만 진행되기 때문에 이점 양지 하시어 이용에 착오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방문예약 안내를 대표번호에서 안내 받으시기 바라겠습니다.

 

http://counsel.modelhouse-infe.r-e.kr/?code=55 

 

MODEL HOUSE 상담신청

 

counsel.modelhouse-infe.r-e.kr

 

 

 

 

 

더샵일산엘로이 분양가 등최근(最近) 주거형(住居型) 오피스텔에 대(對)한 관심(關心)이 높아지는 가운데, 대형(大型) 건설사(建設社)가 선보이는 브랜드 주거형(住居型) 오피스텔은 대형건설사(大型建設社)의 노하우와 마케팅 등(等)을 바탕으로 입지(立地)를 선정(選定)하고 상품(商品)을 설계(設計)하기 때문에 소비자(消費者)들의 기대(期待)를 다방면(多方面)으로 충족시켜줄 수 있다는 점(點)에서 이목(耳目)을 모으고 있다.

 

 

더샵일산엘로이 분양가 등실제(實際) 최근(最近) 분양시장(分讓市場)에서는 주거형(住居型) 오피스텔이 주목(注目)받으면서 청약시장(請約市場) 내 관심(關心)을 모으고 있다. 청약(請約) 가점(加點) 등(等)의 부담(負擔)이 덜하고, 투룸 이상(以上)의 평면구조(平面構造)와 펜트리, 알파룸 등(等)의 거여건(餘件)을 제공(提供)하는 점(點) 등(等)이 수요자(需要者)들의 이목(耳目)을 모으는 요소(要素)로 분석(分析)된다.

 

 

이러한 활기(活氣) 속에서 더욱 높은 관심(關心)을 받는 단지(團地)는 바로 대형건설사가(大型建設社價) 선보이는 브랜드 주거형(住居型) 오피스텔이다. 대형(大型) 건설사(建設社)가 짓는 만큼 노하우가 집약(集約)된 상품(商品) 설계(設計)로 보다 쾌적(快適)한 주거(住居) 여건(與件)을 기대(期待)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실제(實際) 청약시장(請約市場)에서 대형(大型) 건설사(建設社)의 브랜드 주거형(住居型) 오피스텔은 수만명(數萬名)의 청약자(請約者)를 기록(記錄), 세 자릿 수(數)의 경쟁률(競爭率), 단기간(短期間) 계약(契約) 완료(完了)를 이어가는 등(等) 높은 선호도(選好度)를 보이고 있다.

 

 

일례(一例)로 지난해 3월(月) 인천(仁川) 송도(松島) 국제도시(國際都市)에서 분양(分讓)한 `힐스테이트 송도(松島) 더스카이`는 총(總) 5만(萬)7,692명(名)의 이 청약(請約)해 평균(平均) 180.29대(對) 1의 경쟁률(競爭率)을 기록(記錄)했다. 같은 해 11월(月) 현대엔지니어링이 대전(大田) 도안신도시(도안新都市)에 공급(供給)한 `힐스테이트 도안(도안) 2차(次)`는 3만(萬)4,740명(名)의 청약자(請約者)를 모집(募集), 평균(平均) 223대(對) 1의 경쟁률(競爭率)로 계약시작(契約始作) 4일(日) 만에 전(全) 실의 주인(主人)을 찾았다.

 

 

지난 1월(月) GS건설(建設)이 판교에서 분양(分讓)한 `판교(板橋)밸리자이`는 6만(萬) 5,503명(名)이 청약(請約)을 신청(申請)해 평균(平均) 232.28 대(對) 1의 경쟁률(競爭率)을 기록(記錄)했으며, 4월(月) 포스코건설이 인천(仁川) 송도국제도시(松島國際都市)에서 선보인 `더샵 송도(松島)아크베이` 역시(亦是) 총(總) 6만(萬)8,653건(件)의 청약(請約)이 접수(接受)되며 최고(最高) 613대(代) 1의 경쟁률(競爭率)로 청약(請約)을 마친 것으로 조사(調査)됐다.

 

 

 

 

 

 

더샵 일산 엘로이 분양가 등 업계관계자(業界關係者)는 "대형(大型) 건설사(建設社)의 브랜드 오피스텔은 최근(最近) 들어 공급(供給)이 늘어났지만, 아직 전체적(全體的)으로 봤을 때는 공급량(供給量)이 많은 편(便)이 아니다"며 "여기에 아파트에서 브랜드 프리미엄을 경험(經驗)한 수요자(需要者)들이 주거형(住居型) 오피스텔에서도 브랜드를 선호(選好)하게 되면서 수요(需要) 역시(亦是) 높아지고 있는 상황(狀況)"이라고 말했다.

 

 

국토교통부(國土交通部) 실거래가(實去來價)에 따르면 위례신도시(新都市)에 자리한 `위례(慰禮) 지웰푸르지오`는 전용면적(專用面積) 84㎡ 타입이 지난 6월(月) 14억(億)3,000만(萬)원에 거래(去來)되었다. 고양시(高陽市) 일산서구(一山西區) 대화동에 자리한 `일산(一山) 더샵 그라비스타` 역시(亦是) 전용면적(專用面積) 84㎡ 타입이 올해 5월(月) 8억(億)4,000만(萬)원에 거래(去來)되었다.

 

 

 

더샵 일산 엘로이 분양가 등이러한 가운데, 고양시(高陽市) 일산동구(一山東區) 풍동 일대(一帶)에 브랜드 주거형(住居型) 오피스텔의 공급(供給)이 이어져 이목(耳目)을 집중시키고 있다.

 

 

 

와이에스디엔씨(氏)·포스코건설은 7월(月) 일산동구(一山東區) 풍동2지구(地區) 일대(一帶)에 주거형(住居型) 오피스텔 `더샵 일산 엘로이 분양가 등`를 일반분양(一般分讓)할 예정(豫定)이라고 밝혔다.

 

 

더샵 일산 엘로이 분양가 등는 경기도(京畿道) 고양시(高陽市) 일산동구(一山東區) 풍동2지구(地區) 일대(一帶) 3개(個) 블록(C-1-1, C-1-2, C-2)에 지상(地上) 최고(最高) 42층(層), 전용면적(專用面積) 84~ 247㎡, 총(總) 1976실(室) 규모(規模)의 초고층(超高層) 브랜드 대단지(大團地)로 조성(造成)된다. 블록별(別) 실수(失手)는 ▲C-1-1블록 741실(室) ▲C-1-2블록 494실(室) ▲C-2블록 741실(室)이다.

 

 

 

더샵 일산 엘로이 분양가 등단지(團地)는 포스코건설의 `더샵` 브랜드의 혁신설계(革新設計)가 곳곳에 적용(適用)돼 주거쾌적성(住居快適性)을 높일 예정(豫定)이다. 특히(特히) 포스코건설은 송도(松都) 등(等)에서 주거형(住居型) 오피스텔의 분양(分讓)을 마친 노하우를 담아 아파트와 동일(同一)한 주거여건(住居與件)을 제공(提供)할 예정(豫定)이라고 밝혔다.

 

 

 

더샵 일산 엘로이 분양가 등단지(團地)는 우선(于先) 남향위주(南向爲主)의 배치(配置)와 풍동천변(風洞川邊)과 경인선(京仁線)으로의 주동배치(主動配置)로 조망권(眺望權)을 높였으며, 넓은 동간(棟間) 간격(間隔)으로 세대간(世代間) 프라이버시도 확대(擴大)했다. 또 세대(世代) 내부(內部)는 4베이, 2면개방형(面開放形) 구조(救助), 판상형(板狀型) 구조(構造)를 도입(導入)해 소비자(消費者)의 선택폭(選擇幅)을 넓혔으며, 2.5m의 높은 천장고(天障高) 적용(適用)(타입별(別) 상(床)이)으로 개방감(開放感)도 선사(膳賜)한다.

 

 

 

이 밖에도 단지(團地) 내(內)에는 피트니스클럽, 실내(室內) 골프연습장(演習場), 북카페, 키즈카페, 독서실(讀書室), 필라테스, 코인세탁실(洗濯室) 등(等) 커뮤니티 시설(施設)이 구성(構成)될 예정(豫定)으로 특히(特히) 게스트하우스가 마련돼 굳이 멀리 나가지 않고도 지인(知人)들을 초대(招待)해 즐겁고 편리(便利)하게 시간(時間)을 보낼 수 있게 했다.

 

 

 

뿐만 아니라 경의중앙선(京義中央線) 백마역 인근(隣近)에 위치(位置)해 있어, 대곡역(役) 3호선(號線)을 2정거장(停車場)이면 이용(利用)할 수 있다. 또 백마역에 서해선(西海線)(대곡-소사선(掃射線)_2023년(年) 예정(豫定)_공사중(工事中))이, 대곡역(役)에 GTX-A노선(路線)(2026년(年) 예정(豫定)_공사중(工事中))이 개통(開通)될 예정(豫定)이다.

 

 

 

더샵 일산 엘로이 분양가 등반경(半徑) 1km 내(內)에는 다솜초(初), 풍산초, 풍산중, 풍동초(風洞初), 풍동중(風洞中), 풍동고(風洞高), 세원고 등(等) 다수(多數)의 초(超)·중(中)·고교(高校)가 자리하고 있으며, 주변(周邊)에는 식(式)골공원(公園), 경의선(京義線)숲길, 풍동천(風洞千), 정발산, 일산호수공원(一山湖水公園) 등(等)의 녹지공간(綠地空間)과 이마트, 롯데백화점(롯데百貨店), 웨스턴돔 등(等) 생활(生活)인프라 시설(施設)이 자리하고 있어 쾌적(快適)한 주거여건(住居與件)을 누릴 것으로 기대(期待)된다. 더샵 일산 엘로이 분양가 등의 견본주택(見本住宅)은 경기도(京畿道) 고양시(高陽市) 일산서구(一山西區) 대화동에 마련되며, 7월(月) 오픈 예정(豫定)이다.

 

 

 

 

 

 

 

건설(建設) 업계(業界) 광고시장(廣告市場)에서 한동안 사라졌던 탑 연예인(演藝人)들의 모습이 잇따라 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분양시장(分讓市場)의 활황세(活況勢) 속 경쟁사(競爭社) 및 경쟁(競爭) 단지(團地)와의 차별점(差別點)을 강조(强調)하고, 각(各) 사(社) 브랜드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 건설사(建設社)들이 다시금 연예인(演藝人)을 전면(前面)에 내세우고 있다는 분석(分析)이 나온다. 

 

 

 

사실(事實) 각(各) 건설사(建設社)들의 주택(住宅) 브랜드 론칭(론칭)이 본격화(本格化)되던 2000년대(年代) 초(初) 중반(中盤)까지만 하더라도, 건설(建設) 업계(業界) 광고(廣告)에 연예인(演藝人)들의 출연(出演)은 당연시(當然視) 여겨졌다. 특히(特히) 건설(建設) 업계(業界)의 광고(廣告)는 김남주, 김태희(金泰希), 이영애 등(等) 내로라하는 당대(當代) 톱스타들이 모습을 드러내며, 인기(人氣) 척도(尺度)를 가늠하는 시장(市場)이 되기도 했다. 

 

 

 

더샵 일산 엘로이 분양가 등하지만 2000년대(年代) 후반(後半) 들어서부터는 광고(廣告)에서 점차(漸次) 연예인(演藝人)들의 모습이 사라지기 시작(始作)했다. 시장(市場)이 침체기(沈滯期)를 겪으면서 큰 비용(費用)을 들여 빅 모델을 쓰기가 부담스러워졌고, 동시(同時)에 연예인(演藝人)보다는 주거(住居) 생활(生活)의 실용성(實用性)을 부각(浮刻)하는 것이 더 광고효과(廣告效果)를 보기 시작(始作)했기 때문이다. 

 

 

 

 

 

 

 

 

 

 

 

더샵 일산 엘로이 분양가 등하지만, 최근(最近) 들어 건설(建設) 업계(業界) 광고시장(廣告市場)의 변화(變化)가 감지(感知)되기 시작(始作)했다. 탑 연예인(演藝人)들의 모습이 광고(廣告)에서 보이고 있어서다. 

 

 

 

대표적(代表的)으로 포스코건설은 자사(自社)의 아파트 브랜드인 '더샵'의 광고(廣告)모델로 '김수현'을 발탁(拔擢)해 선보이고 있다. 또 동부건설은 '정우성'을 자사(自社) 브랜드 ‘센트레빌’의 광고(廣告) 모델로 활용(活用)하고 있으며, 분양(分讓) 광고(廣告)에서는 ‘이정재’, ‘이병헌’ 등(等)의 모습도 확인(確認)되고 있다. 

 

 

 

이와 같은 건설(建設) 업계(業界) 광고시장(廣告市場)의 변화(變化)는 소비자(消費者)들의 브랜드 선호도(選好度)가 높아졌기 때문이라는 분석(分析)이다. 실제(實際) 요즘 시장(市場)에서는 기술(技術)의 발전(發展)과 시장(市場)의 확대(擴大)로 대형(大型) 건설사(建設社)들의 주택(住宅) 건설(建設) 기술(技術) 능력(能力)이 차이(差異)가 거의 없어지면서 고객(顧客)들의 브랜드 '선호도(選好度)'가 사업(事業)의 성패(成敗)를 가르고 있다. 

 

 

 

더샵 일산 엘로이 분양가 등 업계(業界) 관계자(關係者)는 "수주(受注)나 분양(分讓) 사업(事業)을 진행(進行)할 때 건설사(建設社)의 브랜드 프리미엄이 성과(成果)에 중요(重要)하게 작용(作用)하고 있는 상황(狀況)"이라며 "이에 건설사(建設社)들은 광고(廣告) 및 홍보(弘報)에서 자사(自社)의 브랜드 가치(價値)를 높이는 데 초점(焦點)을 맞추고 있는 상황(狀況)이어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갖춘 탑 연예인(演藝人)들이 다시금 광고시장(廣告市場)에 보이기 시작(始作)한 것"이라고 전(傳)했다. 

 

 

 

이러한 상황(狀況) 속에 포스코건설이 와이에스디엔씨(氏)와 함께 경기도(京畿道) 고양시(高陽市) 일산(一山) 풍동 일대(一帶)에 선보이는 '더샵 일산 엘로이 분양가 등'는 포스코건설(포스코建設) 더샵 브랜드 전속(專屬) 모델인 배우(俳優) 김수현을 활용(活用)한 광고(廣告)를 내세워 단지(團地)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높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더샵 일산 엘로이 분양가 등 관계자(關係者)는 "배우(俳優) 김수현씨(氏)의 스마트하고 최선(最善)을 다하는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같이 더샵 일산 엘로이 분양가 등는 고객(顧客)에게 스마트하고 고급(高級)스러운 주거환경(住居環境)을 제공(提供)해 입주민(入住民) 삶의 품격(品格)을 한층(한層) 더 높일 예정(豫定)인 만큼, 앞으로의 일정(日程)에도 많은 관심(關心)을 부탁(付託)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한便), 더샵 일산 엘로이 분양가 등는 경기도(京畿道) 고양시(高陽市) 일산동구(一山東區) 풍동2지구(地區) 일대(一帶) 3개(個) 블록(C-1-1, C-1-2, C-2)에 지상(地上) 최고(最高) 42층(層), 전용면적(專用面積) 84~ 247㎡, 총(總) 1,976실(室) 규모(規模)의 초고층(超高層) 브랜드 대단지(大團地)로, 전(全) 실이 최근(最近) 소비자(消費者)들의 높은 관심(關心)을 받고 있는 전용면적(專用面積) 84㎡ 이상(以上)의 주거형(住居型) 오피스텔로 조성(造成)되는 것이 특징(特徵)이다. 

 

 

 

단지(但只) 명(名)인 더샵 일산 엘로이 분양가 등는 포스코건설의 브랜드 명칭(名稱)인 '더샵'과 단지(團地)가 조성(造成)되는 입지(立地)인 '일산(一山)'에 각각(各各) ‘고급(高級), 왕족(王族), 최고(最高)’라는 뜻을 가진 'Luxury, Royal, Excellent'의 앞 글자(글字)를 딴 '엘로이(LROE)'를 결합(結合)한 합성어(合成語)다. "가장 명예(名譽)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누리는 프리미엄 단지(團地)"라는 의미(意味)를 상징(象徵)한다. 

 

 

더샵 일산 엘로이 분양가 등는 일산(一山)에서도 우수(優秀)한 교통(交通), 교육(敎育), 생활(生活) 인프라를 갖춘 핵심(核心) 입지(立地)를 자랑한다. 특히(特히) 경의중앙선(京義中央線) 백마역 역세권(驛勢圈) 단지(團地)로, 대곡역(役) 3호선(號線)을 2정거장(停車場)이면 이용(利用)할 수 있으며, 백마역에 서해선(西海線)(대곡-소사선(掃射線)_2023년(年) 예정(豫定)_공사(工事) 중(中))이 또 대곡역(役)에 GTX-A 노선(路線)(2026년(年) 예정(豫定)_공사(工事) 중(中))이 개통(開通)될 예정(豫定)이어서 여의도(汝矣島), 강남(江南) 등(等) 서울 주요(主要) 도심권(都心圈)의 이동성(移動性)은 더욱 좋아질 것으로 예상(豫想)된다. 

 

 

 

여기에 단지(團地)는 지난 4월(月) 발표(發表)된 ‘제(第)4차(次) 국가철도망(國家鐵道網) 구축계획(構築計劃)’에 포함(包含)된 ‘인천(仁川) 2호선(號線)’을 일산(一山)까지 연장(延長)하는 계획(計劃)의 개발(開發) 수혜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전망(展望)되며, 현재(現在) 추진(推進) 중(中)에 있는 트램 노선(路線)(계획(計劃))과, 고양선(高陽線)(계획(計劃))의 예정역(豫定役) 입지(立地)도 가까워 더욱 편리(便利)한 교통(交通) 환경(環境)이 기대(期待)된다. 

 

 

 

또 반경(半徑) 1km 내(內)에는 다솜초(初), 풍산초, 풍산중, 풍동초(風洞初), 풍동중(風洞中), 풍동고(風洞高), 세원고 등(等) 다수(多數)의 초(超)·중(中)·고교(高校)가 자리하고 있으며, 주변(周邊)에는 식(式)골공원(公園), 경의선(京義線)숲길, 풍동천(風洞千), 정발산, 일산호수공원(一山湖水公園) 등(等)의 녹지공간(綠地空間)과 이마트, 롯데백화점(롯데百貨店), 웨스턴돔 등(等) 생활(生活) 인프라 시설(施設)이 자리하고 있어 쾌적(快適)한 주거여건(住居與件)을 누릴 것으로 기대(期待)된다. 

 

 

 

 

 

 

 

 

 

 

 

더샵 일산 엘로이 분양가 등는 이러한 뛰어난 입지(立地)에 걸맞은 포스코건설(포스코建設) 더샵의 혁신설계(革新設計)가 곳곳에 적용(適用)돼 주거(住居) 쾌적성(快適性)을 높일 예정(豫定)이다. 특히(特히) 단지(團地)는 아파트와 동일(同一)한 최근(最近) 트렌드인 4BAY 평면구조(平面構造)를 비롯해 다양한 커뮤니티, 차별화(差別化)된 특화(特化) 설계(設計) 등(等)을 적용(適用)해 쾌적(快適)한 주거(住居) 여건(與件)을 제공(提供)할 예정(豫定)이라고 밝혀 눈길을 끈다.